본문 바로가기

슈카월드 요약

미국 대선을 뒤흔든 음모론

00:06 - 11:22

1.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캐시의 연애 음모론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캐시의 연애는 가짜라는 음모론이 있었다.
이 음모론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미국 여성들의 원어비로 불리고 티켓파워가 막강하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2020년 대선 때 공식적으로 조 바이든을 지지했고, 이로 인해 테일러와 트래비스의 연애가 계획된 것이라는 음모론도 있었다.
하지만 이러한 음모론은 사실이 아니며, 테일러와 트래비스의 연애는 가짜라는 주장은 근거 없는 주장이다.
미국에서는 연예인들이 정치적인 성향을 공개적으로 얘기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트래비스 캐시의 정치 성향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러한 음모론은 일부 방송인들이 주장하며, 특히 유튜브를 통해 더욱 확산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주장은 근거 없는 주장으로, 테일러와 트래비스의 연애는 실제로 일어난 사실이다.

11:22 - 24:53

2.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치적 입장과 관련된 논란

테일러 스위프트는 2018년부터 민주당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정치적 입장을 공개적으로 표명하였다.
이로 인해 공화당 지지자들로부터 미움을 받고, 이미지가 변하게 되었다.
그러나 테일러 스위프트는 독립적인 여성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신들이 생각하는 아리아 여신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치적 입장은 여성들과 청년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미국 여성들의 롤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일부 공화당 지지자들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지지를 받지 않고, 그녀를 비난하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정치적 입장을 표명한 이후에도 여전히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테일러 스위프트를 비난하는 광고 영상이 슈퍼볼 광고 시간에 나와 논란이 되었다.
이 광고는 테슬라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비판을 담고 있으며, 테슬라를 보이콧하자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치적 입장과 관련된 논란은 미국 사회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